• 회사소개
  • 소개
  • 연혁
  • 오시는길

모두가 함께하는 미래를 만들어갑니다

기업문화

네오비젼은 인권 존중을 바탕으로 임직원의 성장과 만족을 지향하는 행복한 기업문화를 만들어갑니다
모두가 함께하는 
미래를 만들어갑니다
인권 존중 문화

네오비젼은 국내의 노동 관련 법규를 준수하며 사고 예방 및 대응 규정 운영, 인권 교육 및 상호존중 캠페인 실시 등을 통해 임직원을 비롯한 모든 이해관계자의 인권이 차별 없이 존중받을 수 있는 기업문화 조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역량 개발과 육성

역량 개발을 위한 교육을 지원하고, 직무역량 강화 교육 및 리더육성, 기술 전문인력 등 다양한 인재 육성 제도를 통해 임직원의 성장을 적극 지원하고 있습니다.

우수 인재 채용

네오비젼은 공정하고 투명한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 절차를 통해 다양한 분야의 우수 인재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특히, 미래 신사업에 필요한 역량을 갖춘 인재를 발굴하고 채용하여 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성과평가 및 보상

모든 임직원에게 성별과 직급에 관계없이 공정한 평가를 보장합니다. 또한, 지속적인 성과와 단기 성과를 위해 다양한 보상 제도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품질 경영

체계적인 품질 경영을 통해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고객과의 신뢰 관계를 강화하며,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루고자 합니다

품질경영 목표

제품 품질 경쟁력 확보

품질 경영 체계 구축

직원 교육 및 역량 강화

ISO 9001 인증 유지 및 강화

지속적인 프로세스 개선

프로세스 표준화 및 문서화

정기적 프로세스 리뷰 및 분석

데이터 기반의 의사결정 강화

서비스 품질 관리

고객 불만 처리 시스템 구축

고객 피드백 반영

정기적인 서비스 품질 교육

품질 경영 방침

(주) 네오비젼 기업은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며, 모든 제품과 서비스의 품질을 지속적으로 개선하여, 고객의 기대를 충족하고 뛰어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우리는 전 직원의 품질에 대한 책임감을 강화하고, 체계적인 품질 관리 시스템을 운영함으로써 기업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도모합니다.

첫째. 고객 중심의 품질 경영

우리는 고객의 요구와 기대를 정확히 이해하고, 이를 반영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 만족을 극대화합니다.

둘째. 지속적인 개선

모든 프로세스에서 지속적인 개선을 추구하며, 품질 문제를 사전에 예방하고, 발견된 문제는 신속하게 수정합니다.

셋째. 직원 참여와 책임

모든 직원이 품질 향상에 기여할 수 있도록 교육과 참여를 장려하며, 품질에 대한 책임을 명확히 합니다.

넷째. 품질 관리 시스템의 효율적 운영

국제 표준에 부합하는 품질 관리 시스템을 유지하고, 정기적인 감사와 평가를 통해 시스템의 효율성을 지속적으로 개선합니다.

다섯째. 협력사와의 신뢰 관계 구축

협력사와의 신뢰 관계를 바탕으로 한 상생 협력을 통해, 제품과 서비스의 품질을 함께 향상시켜 나갑니다.

기부와 사회공헌을 통해 더 나은 내일을 만들어갑니다
기부와 사회공헌을 통해 
더 나은 내일을 만들어갑니다
2024 기부 내역
대상

기부사유

조은어린이집

운영 기금 기부

미추홀노인복지관

운영 기금 기부

대한예수장료교회 선한목자교회

운영 기금 기부

주나교회

운영 기금 기부

김*형

청소년 및 아동 복지 기부

서*주

청소년 및 아동 복지 기부

김*경

청소년 및 아동 복지 기부

김*미

청소년 및 아동 복지 기부

주식회사 네오비젼
대표이사 : 유정식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 130, 501~3호 (양평동3가, 에이스하이테크시티3차)
블로그
확인하기
지명원
확인하기
카탈로그
확인하기
  • 회사소개
    소개연혁오시는길
  • 사업분야
  • ESG경영
  • 솔루션
  • 사업실적
  • > 네오비젼 블로그> 네오비젼 지명원> 네오비젼 카탈로그